NDH 뉴스

혹시 모바일 소액대출로 목돈이 필요하신 가요?

이제는 은행에 직접 갈 필요도 없이 비대면으로 모바일을 통해 대출이 가능합니다. 어플만 간단하게 설치하여 실행만하면 모바일 소액 대출이 가능하죠. 뿐만 아니라 모바일 소액대출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 즉 무직자라도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를 걸치며 빠르고 신속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받는 방법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모바일 소액대출은 어플을 다운만 받고 설치만 한다면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대출 상담 및 실행이 가능합니다. 만일 본인인증이 힘들더라면 사실상 핸드폰 명의가 다르더라도 진행이 됩니다.


핀크 - 핀크는 금융어플로 원래는 사용자의 자산 정보를 정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핀크는 DGB 대구은행과 직접 계약을 맺고 협약을 했기 때문에 비상금대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핀크 비상금대출은 한도가 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할 시에는 100만원을 추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총 400만원 대출이 가능한 핀크 비상금대출 서비스는 금리가 3% 이상, 7% 이하로 만 20세라면 소득이 없고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오늘 소개 시켜드린 어플 중에 가장 승인이 빠른 대출입니다. 금리는 14%의 중금리 수준이며 10만원부터 500만원까지 한도가 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 -   현대 캐피탈 또한 대출 승인률이 높은 편입니다. 무직자부터 주부 혹은 대학생까지 다양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한도가 최대 5천만원으로 금리는 5%대입니다.


사이다뱅크 - SBI 저축은행에서 만든 사이다뱅크는 현재 상당히 인기 몰이 중입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부터 신청이 가능하면 등급별로 금리가 차등 지정됩니다. 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6%~13%입니다. 사이다뱅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남겨 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페이코 -  페이코 대출은 비상금 대출의 일환으로 한화생명과 제휴하여 만든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이면 2개월 단기간으로 급전, 목돈이 필요할 좋습니다. 이자는 6천원 수준으로 저렴합니다. 페이코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 남겨 두었습니다.

페퍼저축은행(모바일뱅크 페퍼루) - 대출한도가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페퍼루 대출은 금리가 7%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0원입니다. 상환 거치기간은 12개월 후 자유롭게 상환하기 시작하면 됩니다. 간편 소액대출로 만 19세 이상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토스 - 핀크와 비슷한 어플로 모바일 마이너스 통장 개설 최대 300만원 단기 대출이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모바일론 - 혹시 메이저 금융권에서 대출이 힘들었다면 마이너 금융권으로 알아 보아야 합니다. OK저축은행은 비대면으로 소득만 있다면 누구든지 대출이 가능하며 한도는 1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반드시 자세한 약관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 혹은 어플을 통해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모바일 소액대출을 통해 급전, 목돈을 해결할 때 너무나도 유익한 제도입니다. 하지만 항상 자신의 상황을 보수적으로 보아 상황에 맞게 이용하여야 하겠습니다.

대출상품을 무리하게 끌어다 쓰면 결국 빚의 늪에 빠지게 되기 십상이며 따라서 반드시 현명하게 사용하셔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