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H 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적금 금리가 높은 곳을 알려 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현재 적금을 들고 있을 겁니다. 월급이든 목돈이든 매달 일정금액을 적금으로 돌리기에 여간 쉽지 않은 일인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했습니다. 바로 적금 금리가 가장 높은 상품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추천 드릴 적금 상품은 바로 토스&KEB 하나은행에서 출시한 상품인데요. 이율이 상당히 높은 적금으로 자유 적립식 중 상위권에 해당하는 상품입니다.


금리 높은 적금


적금금리가 높은 적금

드디어 토스에서 일을 냈습니다. 바로 KEB 하나은행과 협약하여 만든 적금 상품을 내놓았기 때문이죠. 일단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면서 시작 하겠습니다. 토스가 깔려있고 사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든 손쉽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토스 어플을 실행한 후에 계좌 개설로 들어가면 예금 적금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금일 날짜로 보신다면 하나은행 혹은 수협 상품만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 중에 KEB 하나은행과 관련한 적금을 소개 할게요. 적금 금리가 상당히 높아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최대 4.7%까지 올라가는 토스&KEB 하나은행의 적금 상품은 정말 금리가 높은데요? 일단 기본 금리가 1.05%이지만 꾸준하게 반년이상 납입을 이어간다면 2.25%까지 우대혜택을 줍니다. 따라서 3.3%까지 적금 금리가 올라가죠. 다른 시중의 은행이 1~2%인 점을 감안한다면 상당히 높은 금리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만약 성인인 아닌 자녀가 있다면 아이사랑 이벤트로 인해 0.7% 추가 금리까지 받을 수 있으니 자녀가 있으신 분이라면 더욱 유리한 적금입니다.

아이사랑 이벤트는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간편하게 가족 증명한 후 아동 수당을 받고 있는 계좌를 토스 계좌에 등록하면 됩니다. 간편한 이벤트이니 반드시 놓치지 마시고 받으시길 바랍니다.


금리 높은 적금


위에서 알려드린 바로는 3.7% 금리 수준밖에 되질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추가 금리를 더욱 늘릴 수 있을 까요? 바로 나만 알지 말고 친구에게 공유하기 입니다. 혹시 주변에 아직 토스를 사용하고 계시지 않은 분이 있다면 친구를 초대할 수 있고 그로인해 친구도 나도 추가로 1% 금리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토스를 통해 결국 2% 추가로 적금 금리를 받을 수 있게 되는 거죠.


적금금리를 1% 추가 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토스를 통해 주변 친구분께 추천 해주시길 바랍니다. 보너스 금리 뿐만 아니라 토스 머니 통해 오케이 캐쉬백, 캐시 슬라이드, 캐시아웃까지 모두 적금을 묶어 둘 수 있으니 앱 테크 통해 부수입을 챙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익을 다각화 할 수 있다면 부자가 되는 건 시간 문제네요.

적금 금리 알뜰하게 모으기

적게 적금을 한다고 하여 무시하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1,000원의 아메리카노 한잔도 안되는 금액부터 20만원까지 자유적금이라 그리고 연 금리가 최대 4.7%나 되기 때문에 안하는 것보다 무조건 낫습니다. 자유적립 형식이라 매달 소액결제되듯이 간단히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시작하는 편은 어떨 까요?


뿐만 아니라 비대면인 점도 큰 장점입니다. 요새 같이 바빠지고 스마트한 세상에 굳이 은행을 들르지 않더라도 비대면 적금 통장을 개설하고 목돈을 넣을 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월차를 쓰지 않는 한 절대 은행을 갈 수 없는 직장인들에게 매우 유리한 상품입니다. 토스 뿐만 아니라 동시에 KEB하나은행 계좌도 통합 개설이 가능하니까 더욱 간편 합니다.


금리 높은 적금


오늘은 적금 금리가 높은 토스&KEB 하나은행 적금 상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주변 가족들에게도 좋은 일 알리고 저 또한 현재 추가 금리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너무 턱없이 높은 금액으로 적금을 받는 것보다 이렇게 티끌 모아 태산의 마음으로 소액 부터 천천히 적금을시작하시는 건 추천 합니다. 적금 금리가 높은 적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