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H 뉴스

 

키움증권 계좌개설 총정리

요즘 주식이 핫해진 만큼 주식을 시작하려는 분들이 상당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증권 계좌를 만들어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막 시작하셨다면 어느 증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듯해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2000년 온라인 주식 위탁영업에 특화된 1위 증권사, 키움증권 계좌개설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키움증권이 증권사 중 1위인 이유는 아무래도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총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영향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뿐만 아니라 20일 제한이 없다는 점도 한 몫하고 있죠. 그러나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키움증권 계좌개설 시 원하는 기업이 20일 제한이 있어 계좌를 만들지 못할 수도 있으니 이 부분은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제한 없는 곳 - 삼성, 미래에셋/DB 등)

 

 

주식 배당금 받는법 간단하게 알아보기!

 

주식 배당금 받는법 간단하게 알아보기!

주식 배당금 받는법 알아보기 주식을 막 시작한 주린이가 꼭 알아야 하는 주식 배당금 받는법, 이는 예금 적금과 같이 매년 투자자에게 지급하는 돈을 말하는데요. 그러나 은행과 다른 차이점은

www.on-support.kr

 

절차 및 이벤트 알아보기

키움증권 계좌개설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최초 만들 시 국내 주식 4만 원, 해외 주식 40달러를 증여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통 큰 이벤트 덕분에 유입되는 신규 고객들이 타사 대비 많은 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위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간단하게 신규 가입자 혜택과 더불어 키움증권 계좌개설 가능하오니 아래부터는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모바일로 진행하시는 분들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본 사항은 본인이 편한 방법에 따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어플 다운로드 시 영웅문이나 모바일앱 등의 프로그램은 아니므로 잘 확인하여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하시면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겁니다. 화면에 나타난 계좌개설 시작하기를 터치해 주세요.

 

미성년자, 외국인, 법인의 경우 당사 영업부에서 가능함.

 

그런 다음 본인 확인을 위해 본인 명의 핸드폰과 신분증 또는 은행 계좌가 필수적으로 필요한데요. 준비물을 미리 준비해 놓으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사용 시에도 핸드폰이 필요합니다.) 만드는 시간은 24시간 아무 때나 편한 시간에 진행 가능하오나 영상통화를 통한 인증을 원하신다면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21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3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이 점은 참고해 주세요.

 

 

비대면으로 인한 신분증 인증으로 본인 확인을 마쳐주는 과정까지 모두 끝내셨다면 이제 거래할 상품을 선택하고 비밀번호까지 설정하면 되는데요. 또한 자금 원천 및 출처 등은 크게 어렵지 않은 항목들로 이루어져 있으니 편한 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비대면 개설 시 본인 계좌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출금 계좌로 등록되며 평생계좌나 증권사 CMA, 외화 입금통장 등은 불가하니 평소 주로 사용하시는 은행의 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스탁론 한도 및 금리 신청방법?

 

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스탁론 한도 및 금리 신청방법?

삼성증권 주식담보대출? 주식 열풍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요즘. 그도 그렇듯 주가 또한 활발하게 오르고 있는 듯한데요. 주린이 시절에는 무조건적인 투자와 더불어 단타로 치고 빠지고를 노

www.on-support.kr

 

이와 같은 모든 과정 등록 후에는 해당 계좌로 1원이 입금되는데요. 입금자명에 표시된 인증번호 숫자 3자리를 입력하시면 인증 및 만들기가 완료됩니다. 그도 그렇듯 간단하게 5분이면 누구나 만들 수 있으니 주식 투자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해 보시고 이벤트 혜택까지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