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H 뉴스

2021년 닭띠운세 알아보기

2021년 닭띠운세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하루 남짓 남은 2020년 마지막, 새해를 앞두고 있는데요. 2021년은 신축년으로 흰소의 해입니다. 아무쪼록 다산 다난했던 2020년을 잘 마무리하며 새해에는 흰 소의 해인만큼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띠별 운세는 다양한 무료 운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요즘은 비용 없이 토정비결을 통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로 농협 무료 토정비결 통해서 2021년 닭띠운세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닭띠운세 보는 방법

저는 보통 신한생명, 농협을 통해서 무료운세 보는 편입니다. 사주, 신점 등 맹신하는 편이 아니라 굳이 비용을 내고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기존에 자세하게 보는 방법 작성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상 속 꿀팁] - 신한생명 무료운세 알고 계세요? 사용 및 이용방법

[일상 속 꿀팁] - 올해 운수 궁금하시면 농협 무료운세 이용해 보세요.

 

그 중에 특히 농협 무료운세가 상당히 자세하고 띠 운세 콘텐츠도 있어서 지인과 자주 보는 편입니다. 검색 포털 사이트에 [농협 인터넷뱅킹] 통해서 접속할 수 있는데 현재 2021년 신토정비결 업데이트되어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 등 평소에 궁금할 만한 콘텐츠도 있고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꼭 들러 보시길 바랍니다.

 

 

 

2021년 닭띠운세 - 퓨전 운세

띠별 운세를 확인하기 위해 토정비결 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내년은 신축년으로 소띠가 가장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해당 페이지는 [농협 무료운세]로 검색하시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가장 먼저 사주 정보 입력란 페이지가 뜰 겁니다. 여담이지만 사주는 생년월일, 태어난 시 등에 따라 정해져 있기 때문에 어디서 보더라도 내용이 비슷하게 나옵니다.

 

 

아무튼 띠 운세를 보려면 우측 상단에 보면 [퓨전 운세]를 클릭해야 합니다.

 

 

그러면 이처럼 다양한 운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오늘, 주간, 연간 띠별 뿐만 아니라 별자리, 혈액형, 주간, 월간 별자리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닭띠 운세가 궁금하니 오늘, 주간, 연간 순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띠별

해당 항목을 클릭하면 띠를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12 지신에 해당하는 귀여운 아이콘들이 배치되어 있네요. 여기서 우리는 닭띠를 찾아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57년생, 69년생, 81년생, 93년생, 05년생에 해당하는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공통적으로 선택에는 항상 고민이 따른다고 하네요. 따라서 작은 것을 얻는데 집착하지 말고 더 넓은 시각으로 대인관계에 집중하라고 합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내용도 확인하면 좋겠네요.

 

주간 띠별

다음은 주간 띠 정보를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12월 31일 기준으로 27일부터 내년 2일까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주변 환경이 좋게 작용하여 기회가 부여된다고 하는데 연말, 연초 좋은 기분으로 시작할 수 있겠네요.

 

따라서 조금 더 과감하게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출생연도에 따른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연간 띠 정보

 

그러면 2021년 연간 내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운세 정보가 좋은 점이 바로 1년 내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이번 연도 마무리하고 새해를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에서 참고하면 분명 유익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2021년 닭띠운세 첫 달부터 본인이 주도한 계획에 대해 좋은 성과가 나는 달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그동안 어려운 일이 있었다면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것이며 결과에 따른 구체적인 성과가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그와 다르게 2월은 오해가 쉽게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하는 때입니다. 특히 윗사람과 관계를 주의해야 하며 가급적이면 관계로 인해 오해,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점에 조심해야 합니다.

 

 

3월은 그동안 본인이 해온 일, 분야에서 어떤 변화가 올 수 있습니다. 변화에 따른 혼란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이에 주의하고 꼼꼼하게 살피는 것을 일상화해야 합니다. 게다가 윗사람과 사소한 오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실수 등에 조심해야 합니다.

 

한편 4월은 책임관계, 연구에 대한 자유가 오는 일입니다. 그 결과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주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류, 문서 등 큰 일에 대한 결과도 좋으니 기대해볼 만할 수 있겠습니다.

 

 

즐거운 소식이 들리는 5월입니다. 설렘이 있어 에너지를 충전하는 달이며 연구, 서류, 문서 등 전체적으로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기세에 이어 6월 또한 좋습니다. 주변에 좋은 지인, 인연이 있어 약속을 잡아 관계를 이어 나가는 것은 좋으나 실리, 사업에 있어 사회적인 만남은 피해야 합니다. 그 외에 다양한 애정운, 재물운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021년 상반기에는 전반적으로 호재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하반기도 마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은 무언갈 의지할 기대를 하면 안 됩니다. 본인이 기대하고 생각했던 대로 진행되는 일이 많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주변을 경계해야 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기대도 하면 안 되니 조금은 쉬면서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행히 8월부터 기분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게 됩니다. 좋은 기운이 유입이 되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도 좋고 윗사람과도 좋습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시작하는 9월입니다.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사업, 사회적인 만남보다는 주변 인맥, 지인과 편안한 마음으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 10월부터 동료, 지인 중 본인에게 잘 못된 소식을 전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소한 것에 마찰이나 오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신경 쓰고 참고 넘어가야 합니다.

 

 

슬슬 연말을 마감하는 11월은 결론 내리기 좋은 달은 아닙니다. 따라서 문서, 서류 등 중요한 결정에 있어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 12월은 좋은 지인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2021년 닭띠 운세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유용한 정보>

[일상 속 꿀팁] - 중앙일보 사이트에서 오늘의 무료 운세 보는 법은?

[일상 속 꿀팁] - 동아닷컴에서 오늘의 무료 운세 보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