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H 뉴스

대한민국 독서량은 세계 통계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권수를 자랑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바삐 살아가는 현대사회 속에 스마트폰과 직장인 신분 등으로 인해 쉽게 독서하기 쉽진 않을 겁니다. 그러다 보니 오늘 소개해 드릴 플랫폼이 등장한 것 같습니다. 밀리의 서재 경우 종이책과 전자책을 동시에 지원하는 플랫폼인데 요새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 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물론 도서관이나 서점을 가는 방법도 있지만 아무래도 동선이 떨어져 있거나 무거운 책을 들고 오기가 부담스러운게 사실이죠. 따라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밀리의 서재에서 정액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출시 했습니다. 책 한권 값이 무섭지만 이 돈으로 이제 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죠.



밀리의 서재 가격 썸네일



물론 굳이 유료가 아니라도 도서관 어플을 통해 전자책을 볼 수 있죠. 하지만 보고 싶은 책이 있어도 누군가가 빌리고 있거나 아직 전자책으로 편찬이 되지 않아 못보고 있는 책도 많습니다. 그러던 중에 밀리의 서재가 출시된 것이죠.



밀리의 서재 가격 간편하게 책 읽기



안드로이드 먼저 출시 되었지만 애플 아이폰 또한 이용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책 독서를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밀리의 서재는 정액제로 이용하여 약 5만권의 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전자책 뿐만 아니라 종이책 또한 볼 수 있기 때문에 책의 양이 어마어마 하죠.



밀리의 서재 가격 독서



실제로 소설을 좋아하는 분들도 밀리의 서재를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 이 점 참고하면 좋겠네요. 더욱이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밀리의 서재 가격 베스트셀러다양한 콘텐츠



이렇게 매월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등 일반 서점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밀리의 서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여러분에게 자동으로 추천하는 등 다양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동기를 만들어 줍니다.





또 하나 추천 드릴 콘텐츠는 바로 오디오북 입니다. 물론 AI가 읽어주는 책이 이미 있지만 아무래도 기계가 읽어주는 방식이니 지루해지기 십상 입니다. 독서가 어려운 분들은 실제 셀럽이 읽어주는 오디오북을 활용하여 독서에 흥미를 붙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전소민씨가 직접 읽어주는 오디오북도 있으니 이러한 유명 연예인들의 목소리를 골라 듣는 재미도 있겠네요.



밀리의 서재 가격 오디오북전소민 오디오북



다음은 가격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밀리의 서재를 접하지 않은 분들은 가격이 9,900원 인지, 11,900원 인지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장 쉽게 이해하기 위해 정리해보면 구글 혹은 애플 앱스토어 직접 결제 시에 11,9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반면 PC 인터넷에서 결제하게 되면 9,900원 지불하면 됩니다. 아무래도 스토어를 통해 결제하면 수수료 개념이 붙기 때문에 더 비쌉니다. 따라서 꾸준히 이용하시는 분들은 직접 인터넷에 접속해서 결제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미 스토어를 통해 결제 했다면 밀리의 서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지불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자책보다 종이책을 선호하시는 분들 이유는 아마 눈피로가 쌓이기 때문입니다. 만일 이러한 점때문에 부담 스럽다면 e-link  패널을 활용하여 눈피로를 줄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밀리의 서재 가격 무제한밀리의 서재 가격



오늘 포스팅은 밀리의 서재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전자책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독서를 즐겨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하는 플랫폼입니다.


그 외에 유용한 정보도 있으니 꼭 읽어 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